금융관핀테크의 혁신적인 미래를 위한, 미래를 펼칠 수 있는
인재를 위한 핀테크위크 채용 박람회

각종 핀테크 금융 플랫폼을 운영중인 국내 주요 핀테크기업을 만나보세요.
    • 금융결제원
      금융결제원 채용정보



    자세히 보기     ▼

    상세 내용 닫기     ▲

    • 한국예탁결제원
      한국예탁결제원 채용 정보


     

    자세히 보기     ▼

    상세 내용 닫기     ▲

    • 중소기업은행
      기업은행 채용 정보




    자세히 보기     ▼

    상세 내용 닫기     ▲

    •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채용 정보



    자세히 보기     ▼

    상세 내용 닫기     ▲

    •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채용 정보

    인재상

    NH농협은행은 사랑받는 일등 민족은행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인재상을 추구합니다.

     

    1. 최고의 금융전문가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금융전문지식을 갖추고 부단히 노력하는 사람

     

    2. 소통하고 협력하는 사람

    고객 및 조직구성원을 존중하고 소통과 협력에 앞장서는 사람

     

    3.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사람

    도덕성과 정직성을 근간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끝까지 책임지는 사람

     

    4. 변화를 선도하는 사람

    다양성과 변화를 적극 수용하여 독창적 아이디어와 혁신을 창출하는 사람

     

    5.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사람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만족에 앞장서는 사람

     

     

    채용제도/절차

    NH농협은행은 NH농협은행의 인재상에 맞는 우수한 인력의 채용을 정기채용과 수시채용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1. 지원서 작성

    채용 공고문을 확인하고 접수 기간에 본인의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허위 작성시 합격이 취소되오니,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성실하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서류전형

    지원자가 필요로 하는 지원자의 기본 자질을 심사합니다.

    서류심사 항목에는 전공, 학점, 어학능력, 자격증, 봉사활동, 자기소개서 등이 포함됩니다.

    채용 예정인원의 일정 배수를 서류전형 합격자로 선정합니다.

     

    3. 필기전형

    인·적성 및 작문능력 검사를 중심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회사의 특성이나 채용수준에 따라 실시하거나 생략할 수 있습니다.

    인·적성 검사 : 업무태도/대인관계/문제해결능력 등 성격특성 요인을 측정하여 채용에 적정성 여부를 판단합니다.

    직무능력 검사 : NH농협은행의 업무능력, 채용수준 등을 감안하여 언어능력, 계산능력, 추리력, 판단력, 창의력 등 직무에 필요한 능력을 측정합니다.

     

    4. 면접전형

    적합한 인재선발을 위한 최종단계로 서류전형과 필기시험을 보완하여, NH농협은행이 추구하는 인재상 부합여부, 잠재적 역량과 열정 등을 평가하기 위한 단계입니다.

     

    5. 채용신체검사

    채용신체검사는 NH농협은행에서 지정한 의료기관에서 실시합니다.

     

    6. 최종 합격

    합격자 중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최종 합격자로 선정합니다.

     

    7. 배치

    최종합격자는 근로계약서 작성 후 배치된 사무소에서 근무하게 됩니다.

    근무지가 채용공고문에 명시된 경우는 해당 부서나 지역에, 명시되지 않은 경우는 회사의 인력수급을 고려하여 근무지가 정해집니다.

    자세히 보기     ▼

    상세 내용 닫기     ▲

    • (주)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채용 정보


     

    자세히 보기     ▼

    상세 내용 닫기     ▲

    • (주) 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 채용 정보


     

    자세히 보기     ▼

    상세 내용 닫기     ▲

    • 신한은행
      신한은행 채용 정보



     

    자세히 보기     ▼

    상세 내용 닫기     ▲

    • 우리은행
      우리은행 채용 정보

    자세히 보기     ▼

    상세 내용 닫기     ▲

    • Intro Global
      Intro Global 채용 정보

    About Intro Global

    Intro Global develops foreign markets for CEOs & founders by building strategic partnerships, creating sales, and securing financing through our local expertise and networks. We advise companies and investors how to capitalize on new opportunities in both Asia and North America. We specialize in Business Development, Marketing, Investment, and PR. Companies work with us for our expertise in corporate strategy, account-based marketing and sales, investment-sourcing, thought leadership, and media relations. We’re based in Toronto, Seoul, Beijing, and Goa of India.

    As the Associate, Asia you are responsible for assisting the President, Asia with business development, research, project management, and delivering exceptional results to our client. You’ll keep our projects running smoothly by keeping partners and consultants accountable to deliver on schedule. You’ll help on-board our clients, sketch and manage the road map/workback, and ensure overall client success/satisfaction.

     

    Title: Associate, Asia

    Values: Honesty, Creativity, Bravery

    Important candidates will have these skills and value:

    1. Dual or multi-lingual: can speak English plus either Japanese or Korean

    2. Excellent listening

    3. Excellent communicator - easily distills information into the most important things to know

    4. Extreme attention to detail – Sees obstacles to execution, when the client misses something, despises typos, grammar mistakes

    5. Ability to spot new opportunities and grow accounts in a tactful, respectful manner

    6. Excellent work is better than meeting deadlines

    7. Confidence to speak up to propose a better way

    8. Proactively sees the forest through the trees – e.g., to deliver X on Y date we need Z now.

     

    Responsibilities:

    1. Assist on strategy for new business development

    2. Building roadmap for proposals

    3. Lead execution of roadmaps for clients

    4. Daily, weekly liaising with clients

    5. Weekly capture and document deliverables, deadlines

    6. Work closely with the Account Director

     

    About Intro Global

    - Year of establishment: 2018

    - Business areas: Business Development, Public Relations, Media Relations, Investor Relations

    - Locations

    ⚫ HQ: Toronto, Canada

    ⚫ Address: 303 Bay Street, Toronto, ON M5H 2R1, Canada

    ⚫ Global Offices: Seoul of Republic of Korea, Beijing of China, Goa (India).

     

    - URL: https://www.introglobal.co/

    - Name of CEO: Nate Habermeyer

    Send resumes to kim@introglobal.co 

     

    Let’s talk: http://calendly.com/munkyukim

     

     

    CONTACT:

    Mun-Kyu Kim (Mr.)

    Co-Founder & President, Asia

    M/WhatsApp: +82 10 6703-3508

    Kakaotalk, Line, WeChat: munkyukim

    Skype, Hangouts: kim@introglobal.co

    E: kim@introglobal.co

    자세히 보기     ▼

    상세 내용 닫기     ▲

    • 캐롯손해보험(주)
      캐롯손해보험 채용정보

     

    캐롯과 함께 보험의 혁신을 이끌 가능성에 도전하실 멤버를 모집합니다.

     

     

     

     

    캐롯은 고객에게 새로운 상품,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기 위해 한화, SKT, 현대자동차, ALTOS 등 대형 투자사들이 함께 합작하여 설립한 국내 최초의 디지털 보험사입니다.

     

    캐롯은 2019년 10월 금융위원회의 본 허가 승인을 받아 2020년 1월 13일, 본격적인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세상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보험의 편견을 깨는 혁신적인 상품으로 언론과 업계로부터 무한한 관심과 함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업무환경]

     

     

    [복리후생]

    임직원의 행복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임직원들의 각종 경조사를 위한 경조금/경조휴가

    -중/고등/대학생 자녀가 있는 임직원 대상의 학자금

    -질병은 물론 치아까지 보장하는 단체 상해보험

    -매년 임직원들의 건강을 위한 건강검진 등

     

    조금 더 특별한 것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만4~6세 자녀가 있는 임직원을 위해 매월 지급되는 보육수당

    -다양한 취미/여가활동을 위한 복지포인트(1월 100만원, 7월 100만원)

    -법적 출산휴가 90일에 추가로 제공되는 휴가 10일 등

    -법정연차 15일 이외에 별도로 제공되는 체력단련휴가 5일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계약직

    - 근무지 : 서울 중구 을지로 100 파인에비뉴 B동 20층, 캐롯손해보험

    - 근무요일 : 월요일~금요일(주5일)

    - 근무시간 : 9시 ~ 18시

    - 급여 : 회사내규에 따름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최종합격

     

    [접수방법]

    자사이력서 양식 작성 후, 이메일(recruit@carrotins.com)을 통한 직접 지원

     

    [기타사항]

    -국가보훈대상자는 관계법에 의거 우대합니다.

    -제출서류는 최종 결과 발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환청구 가능하며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모집기간]

    5월 28일(목)부터 채용 시까지

     

    자세히 보기     ▼

    상세 내용 닫기     ▲

    •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채용정보


     

    자세히 보기     ▼

    상세 내용 닫기     ▲

    • (주) 한국포스증권
      한국포스증권 채용 정보




     

    자세히 보기     ▼

    상세 내용 닫기     ▲

    • 비자코리아
      VISA 채용 정보

    자세히 보기     ▼

    상세 내용 닫기     ▲

경제 흐름의 시대 – 앨빈로스

이용약관
1. 목적 이 약관은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운영하는 온라인핀테크위크2020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조건 및 절차, 한국핀테크지원센터와 이용자간의 권리 및 의무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약관의 내용은 별도의 통지 없이 수시로 갱신될 수 있고, 이용자는 언제든지 한국핀테크지원센터에서 약관의 최신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이 약관은 한국핀테크지원센터에 그 내용을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이용자는 한국핀테크지원센터 회원에서 탈퇴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의 경우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3.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4. 용어의 정의
① 서비스란 한국핀테크지원센터에서 제공하는 제반정보(핀테크 상담정보, 핀테크 정책정보, 핀테크 교류정보, 핀테크홍보정보, 핀테크오픈플랫폼, 뉴스/자료실, 커뮤니티 등)를 말합니다.
② 회원이란 한국핀테크지원센터에 기업정보를 등록한 기업회원, 개인정보를 제공한 개인회원으로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주체를 말합니다.
③ 비회원이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④ 이용자란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5. 회원가입
①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①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인정합니다.
- 허위로 가입신청을 한 경우
- 중복으로 신청하여 이용하는 경우
-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한국핀테크지원센터의 운영에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기타 한국핀테크지원센터 관리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6.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회원가입 시 기재한 개인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직접 수정하거나 관리자에게 수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때 변경하지 않은 정보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7. 회원 탈퇴 및 취소
① 이용자가 회원탈퇴를 하고자 하는 때에는 한국핀테크지원센터의 회원탈퇴 절차에 의하거나 전화나 전자메일등을 통하여 신청을 해야 합니다.
② 회원에게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사전 통보 없이 회원가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타인 회원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타인에게 해를 입히거나 입힐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사행행위 조장, 저속·음란물 게시 등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를 계획 또는 실행한 경우
- 부당한 방법으로 정보통신망에 의하여 처리, 보관, 전송되는 타인의 정보를 훼손하거나 타인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침해, 도용 또는 누설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 게재, 정크메일, 스팸메일을 발송하는 경우
-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전자우편을 전송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관련 법률에서 금지하는 행위 또는 이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기타 한국핀테크지원센터 관리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8. 서비스 이용시간
① 관리자의 직접적인 지원을 받지 않는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천재지변, 시스템점검 등의 사유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관리자가 직접 제공하는 서비스는 한국핀테크지원센터 근무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9.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단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다음의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단으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하여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천재지변, 국가 비상사태, 정부예산의 변경 등 기타 불가항력의 사유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공사 또는 장애로 인한 경우
-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경우
-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기타 한국핀테크지원센터 관리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10. 서비스의 변경 및 회원 서비스
①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의 내용은 한국핀테크지원센터의 정책에 의해 결정되며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②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이 약관을 준수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무료로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서비스는 회원가입을 한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 글쓰기 권한 : 한국핀테크지원센터에 운영하는 게시판은 회원에 한해 글쓰기 및 상담에 대한 권한이 주어집니다.
- 마이페이지 :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제공하는 정보 중 개인적으로 별도 보관할 필요가 있는 정보를 저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11. 광고의 게재
①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서비스의 운영 및 정보제공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거나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이용자와 광고주간의 문제입니다. 따라서, 만약 이용자와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이용자와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셔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2. 컨텐츠
① 컨텐츠의 정확성, 안정성, 또는 품질 등과 관련하여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직접 컨텐츠를 만든 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컨텐츠의 정확성, 안전성 등과 관련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이용자가 게시한 컨텐츠의 내용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해당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③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이용자가 게시한 컨텐츠를 사전 통지 없이 한국핀테크지원센터 내에서 편집, 이동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비상업적 목적으로 이용자의 컨텐츠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④ 다음의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컨텐츠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해를 입히거나 입힐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관련 법률에서 금지하는 행위 또는 본 서비스의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경우
- 기타 적절하지 못한 내용을 담고 있는 등 한국핀테크지원센터 관리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13. 링크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제3자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그러한 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통제권이 없으므로 한국핀테크지원센터에게 고의나 중과실이 인정될 만한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링크된 사이트 및 자료의 내용, 광고, 제품 등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4.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기타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한국핀테크지원센터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한국핀테크지원센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자는 본인의 책임 하에 ID와 비밀번호의 보안을 유지하셔야 하며,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해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본인의 승인 없이 ID나 비밀번호가 사용되는 등 문제가 발생하시면 즉시 한국핀테크지원센터에 신고하셔야 합니다. 또한 부여받은 ID 및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전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④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셔야 하며, 완료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셔야 합니다.
⑤ 이용자는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15. 한국핀테크지원센터의 의무
①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이용자가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합니다.
②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정보통신이용촉진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16. 개인정보의 보호
①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회원의 정보를 한국핀테크지원센터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목적으로만 사용합니다.
②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취득한 회원정보는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습니다.
③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17. 개인정보의 공개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에서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이용자의 성명, 전자우편주소 등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관련 법률을 위반하여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는 경우
- 이용자의 법률위반, 본 약관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 완료 등의 정보보호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18. 면책조항
① 이용자가 한국핀테크지원센터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익에 대하여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한국핀테크지원센터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이용자가 한국핀테크지원센터에 게시하거나 또는 전송한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한국핀테크지원센터 서비스를 매개로 한 물품거래, 금전거래 등과 관련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9. 관할법원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한국핀테크지원센터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다음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 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회원가입,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 필수항목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 선택항목 : 전화번호, 팩스번호
<자동수집>
한국핀테크지원센터를 방문할 때 거친 웹사이트의 주소, 이용자의 브라우저 종류 및 OS, IP주소, 쿠키,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등
[개인정보의 처리 및 이용기간]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원칙적으로 보유기간의 경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의 달성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 따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회원정보 : 탈퇴 후 지체없이 파기, 재동의 기간 2년
[동의권 및 불이익 내용]
이용자는 한국핀테크지원센터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에 대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 시에는 한국핀테크지원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