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관핀테크의 혁신적인 미래를 위한, 미래를 펼칠 수 있는
인재를 위한 핀테크위크 채용 박람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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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상
NH농협은행은 사랑받는 일등 민족은행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인재상을 추구합니다.
1. 최고의 금융전문가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금융전문지식을 갖추고 부단히 노력하는 사람
2. 소통하고 협력하는 사람
고객 및 조직구성원을 존중하고 소통과 협력에 앞장서는 사람
3.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사람
도덕성과 정직성을 근간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끝까지 책임지는 사람
4. 변화를 선도하는 사람
다양성과 변화를 적극 수용하여 독창적 아이디어와 혁신을 창출하는 사람
5.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사람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만족에 앞장서는 사람
채용제도/절차
NH농협은행은 NH농협은행의 인재상에 맞는 우수한 인력의 채용을 정기채용과 수시채용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1. 지원서 작성
채용 공고문을 확인하고 접수 기간에 본인의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허위 작성시 합격이 취소되오니,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성실하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서류전형
지원자가 필요로 하는 지원자의 기본 자질을 심사합니다.
서류심사 항목에는 전공, 학점, 어학능력, 자격증, 봉사활동, 자기소개서 등이 포함됩니다.
채용 예정인원의 일정 배수를 서류전형 합격자로 선정합니다.
3. 필기전형
인·적성 및 작문능력 검사를 중심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회사의 특성이나 채용수준에 따라 실시하거나 생략할 수 있습니다.
인·적성 검사 : 업무태도/대인관계/문제해결능력 등 성격특성 요인을 측정하여 채용에 적정성 여부를 판단합니다.
직무능력 검사 : NH농협은행의 업무능력, 채용수준 등을 감안하여 언어능력, 계산능력, 추리력, 판단력, 창의력 등 직무에 필요한 능력을 측정합니다.
4. 면접전형
적합한 인재선발을 위한 최종단계로 서류전형과 필기시험을 보완하여, NH농협은행이 추구하는 인재상 부합여부, 잠재적 역량과 열정 등을 평가하기 위한 단계입니다.
5. 채용신체검사
채용신체검사는 NH농협은행에서 지정한 의료기관에서 실시합니다.
6. 최종 합격
합격자 중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최종 합격자로 선정합니다.
7. 배치
최종합격자는 근로계약서 작성 후 배치된 사무소에서 근무하게 됩니다.
근무지가 채용공고문에 명시된 경우는 해당 부서나 지역에, 명시되지 않은 경우는 회사의 인력수급을 고려하여 근무지가 정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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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Intro Global
Intro Global develops foreign markets for CEOs & founders by building strategic partnerships, creating sales, and securing financing through our local expertise and networks. We advise companies and investors how to capitalize on new opportunities in both Asia and North America. We specialize in Business Development, Marketing, Investment, and PR. Companies work with us for our expertise in corporate strategy, account-based marketing and sales, investment-sourcing, thought leadership, and media relations. We’re based in Toronto, Seoul, Beijing, and Goa of India.
As the Associate, Asia you are responsible for assisting the President, Asia with business development, research, project management, and delivering exceptional results to our client. You’ll keep our projects running smoothly by keeping partners and consultants accountable to deliver on schedule. You’ll help on-board our clients, sketch and manage the road map/workback, and ensure overall client success/satisfaction.
Title: Associate, Asia
Values: Honesty, Creativity, Bravery
Important candidates will have these skills and value:
1. Dual or multi-lingual: can speak English plus either Japanese or Korean
2. Excellent listening
3. Excellent communicator - easily distills information into the most important things to know
4. Extreme attention to detail – Sees obstacles to execution, when the client misses something, despises typos, grammar mistakes
5. Ability to spot new opportunities and grow accounts in a tactful, respectful manner
6. Excellent work is better than meeting deadlines
7. Confidence to speak up to propose a better way
8. Proactively sees the forest through the trees – e.g., to deliver X on Y date we need Z now.
Responsibilities:
1. Assist on strategy for new business development
2. Building roadmap for proposals
3. Lead execution of roadmaps for clients
4. Daily, weekly liaising with clients
5. Weekly capture and document deliverables, deadlines
6. Work closely with the Account Director
About Intro Global
- Year of establishment: 2018
- Business areas: Business Development, Public Relations, Media Relations, Investor Relations
- Locations
⚫ HQ: Toronto, Canada
⚫ Address: 303 Bay Street, Toronto, ON M5H 2R1, Canada
⚫ Global Offices: Seoul of Republic of Korea, Beijing of China, Goa (India).
- URL: https://www.introglobal.co/
- Name of CEO: Nate Habermeyer
Send resumes to kim@introglobal.co
Let’s talk: http://calendly.com/munkyukim
CONTACT:
Mun-Kyu Kim (Mr.)
Co-Founder & President, Asia
M/WhatsApp: +82 10 6703-3508
Kakaotalk, Line, WeChat: munkyukim
Skype, Hangouts: kim@introglobal.co
E: kim@introglobal.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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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롯과 함께 보험의 혁신을 이끌 가능성에 도전하실 멤버를 모집합니다.
캐롯은 고객에게 새로운 상품,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기 위해 한화, SKT, 현대자동차, ALTOS 등 대형 투자사들이 함께 합작하여 설립한 국내 최초의 디지털 보험사입니다.
캐롯은 2019년 10월 금융위원회의 본 허가 승인을 받아 2020년 1월 13일, 본격적인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세상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보험의 편견을 깨는 혁신적인 상품으로 언론과 업계로부터 무한한 관심과 함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업무환경]
[복리후생]
임직원의 행복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임직원들의 각종 경조사를 위한 경조금/경조휴가
-중/고등/대학생 자녀가 있는 임직원 대상의 학자금
-질병은 물론 치아까지 보장하는 단체 상해보험
-매년 임직원들의 건강을 위한 건강검진 등
조금 더 특별한 것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만4~6세 자녀가 있는 임직원을 위해 매월 지급되는 보육수당
-다양한 취미/여가활동을 위한 복지포인트(1월 100만원, 7월 100만원)
-법적 출산휴가 90일에 추가로 제공되는 휴가 10일 등
-법정연차 15일 이외에 별도로 제공되는 체력단련휴가 5일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계약직
- 근무지 : 서울 중구 을지로 100 파인에비뉴 B동 20층, 캐롯손해보험
- 근무요일 : 월요일~금요일(주5일)
- 근무시간 : 9시 ~ 18시
- 급여 : 회사내규에 따름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최종합격
[접수방법]
자사이력서 양식 작성 후, 이메일(recruit@carrotins.com)을 통한 직접 지원
[기타사항]
-국가보훈대상자는 관계법에 의거 우대합니다.
-제출서류는 최종 결과 발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환청구 가능하며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모집기간]
5월 28일(목)부터 채용 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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